카테고리 없음

[속보]"전청조, 남현희 조카 골프채로 폭행"…경찰, '아동학대' 혐의 수사

Sator 2023. 10. 30. 17:00
728x90
반응형

경호원을 대동한 전청조씨. JTBC 제공
[서울경제]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씨와 결혼 예정이었다가 헤어진 전청조가 남씨의 조카를 폭행한 혐의로도 경찰의 수사를 받는 것으로 드러났다.

경기 성남중원경찰서는 아동복지법 위반(아동학대) 혐의로 전씨를 형사 입건했다고 30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전씨는 지난 8월 말부터 지난달 초 사이에 성남시 중원구에 위치한 남씨의 모친 집에서 남씨의 조카인 중학생 A군을 여러 차례 때린 혐의를 받는다.

전씨는 폭행 당시 골프채를 사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사건 직후인 지난달 아동보호전문기관으로부터 112 신고를 접수해 이 사건을 수사하고 있다. 전씨가 어떤 이유로 A군을 폭행했는지, 또 폭행의 정도나 횟수는 어느 정도인지에 관해서는 파악되지 않았다.

앞서 성남중원경찰서는 당초 남씨와 관련한 사건은 스토킹 외에 없다고 밝힌 바 있으나 전씨가 남씨의 조카를 폭행한 사실은 이날 뒤늦게 드러났다.

경찰 관계자는 "아동학대 사건이 접수된 것은 맞지만, 그 외에 어떤 말도 해줄 수 없다"고 했다.

 

김경훈 기자(styxx@sedaily.com)

 

https://n.news.naver.com/article/011/0004255287?cds=news_media_pc

 

"전청조, 남현희 조카 골프채로 폭행"…경찰, '아동학대' 혐의도 수사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씨와 결혼 예정이었다가 헤어진 전청조가 남씨의 조카를 폭행한 혐의로도 경찰의 수사를 받는 것으로 드러났다. 경기 성남중원경찰서는 아동복지법 위반(아동학대) 혐

n.news.naver.com

 

반응형